본문 바로가기
  • 모든 것에 감사하리라.
  • 상생낙생
[사랑과 행복&소망^-^]/만경사람

대략 감성

by 만경사람(萬頃人) 2018. 5. 24.

           2018'    5.    24   cbs주최 공개 콘서트


뜻하지 않은 횡재랄까?

소리의전당의 모악당에서 저녁7시 반에 시작하는 cbs주관 공개콘서트를 관란 할 수있는 횡재를 얻었다.

가수 조항조를 비롯. 트롯트계의 자기야 주인공 박주희, 안동역에서의 진성.

그리고 여성듀옛 자매인 윙크의 노래와 재치있는 말담이 콘서트를 맛깔나게 해 주었다.



▶윙크자매의 깜찍한 재치와 노래선물.


▶트롯트만 부르는 줄 알았던 박주희.

   선보여주는 노레에서는  발라드풍의 노래로 음량도 풍부하니 호소력 짖게 매력적이었다.


▶안동역에서의 주인공.

   조항조의 "고맙소"가 원래는 자기 곡이었다나?


▶대힛트곡 거짓말을 비롯하여 고맙소등등을 앵콜과 더불어 마지막 무대를 마무리 해주었다.